맥주잔쇼핑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청담동칠공주 조회 32회 작성일 2020-10-24 22:49:33 댓글 0

본문

[ENG] 살림로그 #06 ㅣ 나의 술잔들

#살림로그 6번째 주제는 술잔입니다.
애주가인(?) 저는 술잔을 모으는 취미가 있는데요.
생각보다 모아보니 양은 얼마 안되는 것 같아 더 분발해야겠다는
생각이 들었던 이번 영상입니다. 하하하

처음부터 끝까지 유리만 나오는 영상이니
술잔 관심있는 분들만 봐주세요:)

그럼 오늘도 재밌게 봐주세요.


*영상과 상관없는 댓글이나 예의 없는 댓글은 삭제합니다.
*영상에 나오는 모든 제품은 직접 구입하고 사용하고 먹습니다.
광고 컨텐츠는 영상과 더보기란에서 고지합니다.


#maji 마지 #살림로그 #술잔

instagram :https://www.instagram.com/kirakira83
email : kirakira83@naver.com
maji마지 : 술쟁이의 술잔 모음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유리만 나오는게 함정이고요
어쭈구리 : 오 갖고싶다
봉봉bonbon : 완전 취저네용 한방울잔에 맥주 따라마셔도 딱일 것 같은 느낌쓰ㅎㅎ
졍이 : 마지님 맥주컵 소개 영상보고 맥주잔이 참 이쁘구나, 새롭게 알게되었네요^^ 홈플러스가서 맥주잔 담긴 맥주한박스 사왔네요^^ 또 가서 살거에요. 별거아닌데 주방에 놓으니 기분 좋아지더라구요^^
종로시라소니 : 10:24에서 손 뒤에있는 고블렛잔 같은건 어디서 사셧나요??

홈플러스 맥주페스티벌 | 술쇼핑 | 저렴한 와인추천

저렴한 화이트 와인추천!

적당히 스윗하고 드라이한 맛이라고 추천받았는데,
제 입맛에는 1번 로제와인은 꽤 달았어요.
2번은 마시고 나서 바로 후기 남길게요!

1. 카버릿지 화이트진판델 로제와인 4,990원
2. 피터 메르테르 빈야드 리슬링 화이트와인 5,900원

미국의 흔한 맥주잔 광고 (다스 비어 부츠) [자막]


Minecraft PH : ㄹㅇ 나만 알고있는 줄 알았는데 댓글에서 다 바바티비 얘기하니까 신기하네
Fauzan Rama 12 : 바바티비가 진짜 그렇게 쩌냐 뭐가 그렇게 쩌는진 몰라도 들어가보고 괜찮으면 칭찬해줌
sreenu nandyal : 아니 왜 여기에 바바티비 언급 왜 이렇게 많음 ㅋㅋㅋㅋ 궁금해서 나도 들어가봐야될거같잖아
PUBG YEMEN : 바바티비가 뭔지 궁금해서 밥먹다가 봤는데 체할뻔했다 ㅋㅋㅋㅋ 뭐임 ㅇㄷ사이트임?
Clashers Arena : 바바티비가 뭔데 그래서 ㅠ 뭔지 알려주는 사람은 없냐

... 

#맥주잔쇼핑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406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hasungwoon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